CAFE

주민담談

비가 이렇게 오려고 더웠나봐여..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2 목록 댓글 11

시원하게 내리내염..

 

계속 꿉꿉 습습 하더니만..

 

찔끔 찔끔 내리는것보다

 

시원하게 내리니까 좋네요..

 

좀 씻겨 내려갔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9 오 용산은 비 안 오는데 서울 어디 비와요?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서울 북쪽이염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저 퇴근길에 그 비맞아서 생쥐꼴입니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우ㅏ매 벌써부터 와요? 집에 요리죠리 뛰어가야겠어요 비오기전에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9 다음주는 이정도는 아니더라구요. 비와서 너무 좋아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