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이렇게 오려고 더웠나봐여..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2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원하게 내리내염.. 계속 꿉꿉 습습 하더니만.. 찔끔 찔끔 내리는것보다 시원하게 내리니까 좋네요.. 좀 씻겨 내려갔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 작성시간 26.06.19 오 용산은 비 안 오는데 서울 어디 비와요?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서울 북쪽이염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저 퇴근길에 그 비맞아서 생쥐꼴입니다...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9 우ㅏ매 벌써부터 와요? 집에 요리죠리 뛰어가야겠어요 비오기전에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9 다음주는 이정도는 아니더라구요. 비와서 너무 좋아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