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낼 페벌가는데 첨이라 우천시에도 하는지 궁금해요
적당한 비는 할거 같은데 계속 심하게 많이 온다는 소식 뿐이어서 살짝 두렵네요ㅠㅠㅠㅠㅠ
우비는 일단 살건데 비오면 아티스트들 노래 가능...해요? 무대는 천막이 있는 건지ㅋㅋㅋ하필 첫 페벌에 비 각오해야해서 슬퍼욧...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스베가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는 랩비트가용 제 최애가 나와서...ㅋㅋㅋ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9 네네 천막쳐두고 해요...예전에 비 엄청 오는데 했었어요 ㅠㅠ
그 바닥에 그 잔디 보호한다고 깔아둔 그 머라고 해야되지 매트가 겁나 미끄럽거든요 줌님 조심히 다니세요!!!
우비도 판초같은거 짱짱한거 입으세요
모자쓰시고 (우비모자써도 얼굴에 물 다 떨어짐) 신발 걍 버려도 되는거 신고 가시고! -
작성자네버다이걸스 작성시간 26.06.19 네 ㅠㅠ 비많이와도 왠만하면 페스티벌은 취소 안합니다 ㅠㅠ 우비 짱짱한거 가져가시구 내일은 그냥 생쥐된다 생각하시고 편한옷 방수잘되는옷 입고가시고 그냥 비맞고 즐긴다고 생각하고 가세요 !!
-
작성자delighted 작성시간 26.06.19 페벌은 취소안해요ㅋㅋㅋ 일회용 우비는 완전비추고 그냥 방수되는 바막입는게 최고입니다
-
작성자매화 작성시간 26.06.19 네 비 맞으면서 공연해요.. ㅋㅋㅋㅋㅋㅋ
돗자리는 가져가지 마세요ㅠ 뒷처리 엄청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