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방 식기건조대 이런거 써보신분??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9|조회수511 목록 댓글 3

지금 스텐으로 된거 일반적인거 쓰고있는데
주방이 너무 너저분해서 이런걸로 바꿀까하는데
써보신분 안불편하실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9 이거 비슷한거 쓰는데 ㅋㅋ 물이 수전 아래쪽으로 떨어지고 물이 고여요 ….. 저기에 받침대 있는거면 괜찮을거같아요 저희집껀 받침없어서 은근 불편 그리고 저거 쓰고 또 따로 써요 ㅋㅋ 많이 안들어가여
  • 작성자슈나우졀 | 작성시간 26.06.19 이거 어두워요 설거지할때 자꾸 눈 침침한.. 저렇게 창틀이 씽크에 있으면 괜찮겠지만 벽으로 막힌 구조면 비추요 그리고 물이 자꾸 떨어져요 관리가 귀찮은 편
  • 답댓글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창이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