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느끼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느낌은 알겠는데 설명은 못하겠어요 근데 매력적이에요 슬프기도 하고 제가 만든 백룸에 들어간다면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이동진 리뷰 영상 봐야겠어요ㅋㅋㅋ 뭔가 이 세계관이 정확하게 짜여진 것도 없는 것 같아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oohoohoo__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뭔소린지모르겠지만 재밌는게 백룸코어인거같아요ㅋㅋㅋㅋㅋ저도 딱 그런 느낌으로 보앗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쳐??ㅋㅋㅋ 음악 듣고 있는데 너무 좋아요 매력넘쳐요,, 느껴~~!
-
작성자네옹 작성시간 26.06.19 귀신 영화..처럼 무서운가요? 아님 그냥 스릴러정도인가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케이틀린 디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좀 놀라게 하는 거랑 기괴함이 있긴 한데 귀신류는 아니에요! 굳이 따지면 미스테리같아요 저한텐 공포 느낌은 아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