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파트 살 때 예산이 너무 애매하면요 ..

작성자소이라떼|작성시간26.06.19|조회수1,178 목록 댓글 10

A지역에서 소형평수를 사려면 돈이 남고 34평도 살 수 있는 금액인데
이 지역에서 소형은 엄청 잘 팔려서 매물도 잘 없는데 34평은 환금성이 소형평수보다 안 좋은 것 같아서
B지역으로 급지??를 한 단계 높이면
거기는 24평은 완전 1층밖에 못 사는 그런 애매..한 예산이라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지금 안살거같아요..1층은..ㅠㅠ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9 저 1층살았었는데 시세보다 5천 싸게 내놓고 팔았어요ㅠㅠ사정이있어서 팔고나서 전세로도 살았는데 나갈 때 쯤에도 두달넘게 집안팔렸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소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다른 층 매물이 다 소진이 되어야 저층이 팔리는 것 같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어떻게할지 고민하고 있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소이라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민하다가 결국 안 사는 걸로 결정했습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