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관련 회사들 직원들 다 스펙이 괜찮을거고 사실 오히려 좋을거같거든요..? 나름대로 다 굵직한 기업이고..근데 부도나서 회사가 사라지다니..어디 ㅈ소기업도 아니고..저기 직원들도 다. 저 회사가 나름대로 괜찮은 회사라 생각하니까 입사했을거고......ㅋㅋㅋㅋ...jtbc가 이렇게 될 줄 누가 알았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름꽃 작성시간 26.06.19 강지영 아나운서는 진심 최고의 타이밍에 프리 선언한 거였네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어쩔수없지뭐 작성시간 26.06.19 와 저도 그생각했어요
근데 또 내부에서는 어느정도 눈치챘었을지도요...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이게 참... 남이 망하는걸보고 이렇게 생각해서 좀 그렇긴한데 정말 인생 모르는 일이고 그냥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눈앞에 닥친 일들을 해나가는것 밖에 없는것같아요ㅠ
좋은일에도, 나쁜일에도요 -
작성자HUNTRIX 작성시간 26.06.19 내부에서 자금 흐름은 어느 정도 알고 있었을 거에요. 이렇게 심할줄은 몰랐겠지만.
-
작성자mydemian 작성시간 26.06.19 jtbc 상황 안 좋다는 거 전 3~4년 전부터 듣고 있었거든요 아마 직원들도 듣고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