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토이스토리5 더빙/자막 뭘루보셨어요..?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9 자막이요 ㅋㅋ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19 자막이요!! 저한테는 우디랑 버즈랑 제시는 영원히 톰 행크스랑 팀 알렌, 조안 쿠삭이에요ㅠㅠㅠ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잘못 예매해서 더빙으로 봤는데 꼬ㅐ괜이었어요 작성자또이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더빙 너무 좋아해서 더빙!!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