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토이스토리5 더빙/자막 뭘루보셨어요..?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288 목록 댓글 4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19 자막이요 ㅋㅋ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19 자막이요!! 저한테는 우디랑 버즈랑 제시는 영원히 톰 행크스랑 팀 알렌, 조안 쿠삭이에요ㅠㅠㅠ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잘못 예매해서 더빙으로 봤는데 꼬ㅐ괜이었어요
  • 작성자또이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더빙 너무 좋아해서 더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