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위에 마운자로 하고 한달만에 6키로 빠진거 보니까 혹하긴 하네요..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19|조회수974 목록 댓글 4

근데 머리털 빠질까봐 못하겠어요ㅠ
지금도 숱적어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지훈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ㅋㅋㅋ 가끔 살 빠진 사람들 볼 때마다 혹하다가도 머리숱 없고 신생아 수준으로 얇아서 저한텐 탈모가 더 치명적이라 못 해요ㅠㅠ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엄마도 맞으라고 난리인데 대학 입학때 한약 먹고 살 뺄 때 머리 완전 대머리되듯이 빠져서 ㅠㅠ ㅋㅋㅋㅋ그리고 그거 안 먹으니 다 도로 다 쪄서 ㅋㅋㅋㅋㅋ ㅠㅠ 안 맞으려고요 ㅋㅋㅋㅋㅋ 유지할 자신이 없어요
  • 작성자푸푸링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마음은 굴뚝같은데 머리털때문에 절대 못할것 같아욬ㅋㅋ큐ㅠㅠㅠ
  • 작성자니가웃겨서좋아 | 작성시간 26.06.19 끊으면 다시 찌는 케이스도 많아요ㅠㅠㅠ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상 유지만 해도 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