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머리털 빠질까봐 못하겠어요ㅠ
지금도 숱적어서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지훈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ㅋㅋㅋ 가끔 살 빠진 사람들 볼 때마다 혹하다가도 머리숱 없고 신생아 수준으로 얇아서 저한텐 탈모가 더 치명적이라 못 해요ㅠㅠ
-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 엄마도 맞으라고 난리인데 대학 입학때 한약 먹고 살 뺄 때 머리 완전 대머리되듯이 빠져서 ㅠㅠ ㅋㅋㅋㅋ그리고 그거 안 먹으니 다 도로 다 쪄서 ㅋㅋㅋㅋㅋ ㅠㅠ 안 맞으려고요 ㅋㅋㅋㅋㅋ 유지할 자신이 없어요
-
작성자푸푸링 작성시간 26.06.19 저도 마음은 굴뚝같은데 머리털때문에 절대 못할것 같아욬ㅋㅋ큐ㅠㅠㅠ
-
작성자니가웃겨서좋아 작성시간 26.06.19 끊으면 다시 찌는 케이스도 많아요ㅠㅠㅠ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상 유지만 해도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