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연쇄작용으로 조선 동아도 망하길…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4 목록 댓글 2

사실 제일 벼르고 있는게 조선인데
좀 제발 쳐망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먹었음 청년 | 작성시간 26.06.19 특히 조선🙏🏻
  • 작성자빈속에수박먹고속쓰린사람 | 작성시간 26.06.19 조,동이 먼저 망해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