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작용으로 조선 동아도 망하길…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4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제일 벼르고 있는게 조선인데 좀 제발 쳐망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먹었음 청년 | 작성시간 26.06.19 특히 조선🙏🏻 작성자빈속에수박먹고속쓰린사람 | 작성시간 26.06.19 조,동이 먼저 망해야하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