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으면 먹는데 굳이 사먹지는 않는?ㅋㅋ
근데 좋아하는 분들 많더라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겉바속쫀 작성시간 26.06.19 전 요즘 나오는 떡볶이 브랜드가 다 별로더라구요 ㅠ그냥 포장마차랑 시장에서 파는 떡볶이가 좋은데 이런 종류는 다 사라지더라구요ㅠ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9 저도 엽떡 별로 ㅋㅋㅋㅋ 자의로 먹은 적 한번도 없어요
-
작성자망고 작성시간 26.06.19 오,, 저는 신전만 먹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19 전 그나마 신전 먹어요. 양도 적당하구요
-
작성자젤리아 작성시간 26.06.20 후추맛 매력있어서 가끔씩 생각나요!! 저도 엽떡보단 신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