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신전떡볶이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687 목록 댓글 12

있으면 먹는데 굳이 사먹지는 않는?ㅋㅋ
근데 좋아하는 분들 많더라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19 전 요즘 나오는 떡볶이 브랜드가 다 별로더라구요 ㅠ그냥 포장마차랑 시장에서 파는 떡볶이가 좋은데 이런 종류는 다 사라지더라구요ㅠ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엽떡 별로 ㅋㅋㅋㅋ 자의로 먹은 적 한번도 없어요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19 오,, 저는 신전만 먹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복돼지 | 작성시간 26.06.19 전 그나마 신전 먹어요. 양도 적당하구요
  • 작성자젤리아 | 작성시간 26.06.20 후추맛 매력있어서 가끔씩 생각나요!! 저도 엽떡보단 신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