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어제 스쿼트 했다고 오늘 허벅지 아파서 죽겠어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9|조회수194 목록 댓글 1

오랜만에 한거긴한데 15개씩 3세트 밖에 안했거든요..
어제도 계단 내려올때 좀 주저앉을뻔 하긴 했는데 오늘 완전 미치겠어요......
언제까지 가려나요ㅠ 빨리 괜찮아지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오랜만에 한 근력 운동은 이틀 후가 제일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그 이틀후 아픈날에 같은부위를 다시 운동해야한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