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스쿼트 했다고 오늘 허벅지 아파서 죽겠어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9|조회수19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한거긴한데 15개씩 3세트 밖에 안했거든요..어제도 계단 내려올때 좀 주저앉을뻔 하긴 했는데 오늘 완전 미치겠어요......언제까지 가려나요ㅠ 빨리 괜찮아지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19 원래 오랜만에 한 근력 운동은 이틀 후가 제일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그 이틀후 아픈날에 같은부위를 다시 운동해야한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