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은 솔직히 조중동 망할줄 아셨어요?

작성자노사연칸타빌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1,478 목록 댓글 16

전 진심으로 제가 살면서 조중동 망하는거 볼줄은 꿈에도 몰랐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9 방송사가 망할 수 있나; 라고 생각했었어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9 규모가 줄어들거라곤 생각했지만 이렇게 허무맹랑(?)한 꼴로 망할거라곤 생각 안해봤어요. ㅠㅠ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상상도 안 해봤어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조동은 생각했어도 중은 진짜
  • 작성자화룡점검 | 작성시간 26.06.20 신문잡지가 저무는 미디어채널인건 알지만 실제로 제 눈으로 보니까 진짜 시대가 변하는구나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