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근데 윤써글 무슨 무당이 조중동 망한다고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8 목록 댓글 6




한거 있지 않았나요...?
기억이 가물한데 윤써글이 무당한테 갔던지 뭔가 연관이 있었던거 같은데 ㅠㅠ

근데 확실히 기억나는게 26년에 조중동 망한다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감사해요!!! Url 될고 같은데요...!!!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9 헐 지금보니 넘 또 소름돋아요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9 통일되는거 보고 죽으려나요ㅋㅋ그때 여자대통령 나오면 이글 또 생각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승협 | 작성시간 26.06.19 구니깐여ㄷ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