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윤써글 무슨 무당이 조중동 망한다고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9|조회수1,69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거 있지 않았나요...?기억이 가물한데 윤써글이 무당한테 갔던지 뭔가 연관이 있었던거 같은데 ㅠㅠ근데 확실히 기억나는게 26년에 조중동 망한다였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감사해요!!! Url 될고 같은데요...!!!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9 헐 지금보니 넘 또 소름돋아요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9 통일되는거 보고 죽으려나요ㅋㅋ그때 여자대통령 나오면 이글 또 생각날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이승협 | 작성시간 26.06.19 구니깐여ㄷ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