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모션베드 샀는데 너무 좋아요

작성자Resolution|작성시간26.06.19|조회수475 목록 댓글 1

무중력 모드라고 해서 M자로 상하체 살짝 올라오게끔 하는 모드가 있는데

그렇게하고 핸드폰 보니까 진짜 편하고 허리가 진짜 시원하고 몸이 이완되는 느낌이에요

일시불로 200 긁었는데 돈값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체관람가 | 작성시간 26.06.19 줌님 혹시 어떤거 사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