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모션베드 샀는데 너무 좋아요 작성자Resolution|작성시간26.06.19|조회수47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중력 모드라고 해서 M자로 상하체 살짝 올라오게끔 하는 모드가 있는데 그렇게하고 핸드폰 보니까 진짜 편하고 허리가 진짜 시원하고 몸이 이완되는 느낌이에요일시불로 200 긁었는데 돈값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체관람가 | 작성시간 26.06.19 줌님 혹시 어떤거 사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