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중학생 국어 내신은 보통 어떻게 준비하나요? 교사/학원강사 줌님들께 조언 구해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9|조회수205 목록 댓글 3

중2 이고 내신 위주로 공부할 때 보통 어떤 식으로 지도해야 하나요?
저는 졸업한지 넘 오래돼서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네요
저때는 걍 선생님이 볼법한 문제집 가져다 푼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9 중학교는 절대평가여서 아마 수업때 필기한 내용있으면 그걸 베이스로 하고 거기에 참고서랑 문제집 문제 풀어보면 될것같아요. 서술형은 교과서 활동문제 다시 풀어보는걸 추천합니다:)
  • 작성자Inthe숲ᴮᴱ | 작성시간 26.06.19 전 중등엄마고..대형학원 다니는 애는 학원 자체 학교별로 내신교재가 있고 개인과외하는 애는 평가문제집이랑 기출 위주로 풀어요. 개인적으로 공부할때는 학교 선생님이 준 프린트 더 하고요.
  • 작성자둘리 | 작성시간 26.06.19 교산데 전 평가문제집,자습서 문제 피해서 내요.문제 패턴도 그렇구요.수업시간에 자거나 놀다가 뒤늦게 시중 문제집 외워서 백점 맞는데 얄밉더라구요. 그래서 성취수준 같은 타 출판사 교과서까지 다 뒤져서 수업내용 재구성하고 프린트물 만들어요.저 같이 수업하시는 분 제법 있으세요. 기본은 학교수업+프린트물입니다! 이거 계속 돌리고 암기시킨 뒤 감 잡거나 시간관리하라고 문제집 풀리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