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이스토리5 저는 좀 아쉽네여 ㅜㅜ(스포없음)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19|조회수716 목록 댓글 6



넘 기대가 컸나 봐요

중간에 졸았어요 ....

저 영화관에서 존 거 손에 꼽을 만큼 적은데 ㅠㅠㅋㅋㅋㅋㅋ

보기 직전에 라면 먹어서 혈당 스파이크가 왔는지 ....ㅠ

개인적으로는 진행이 좀 산만한 거 같아서 아쉬워요 ㅜㅜㅜ

메시지도 크게 와닿지 않았네욥 ㅜㅜ 흑

그래도 오랜만에 장난감 가좍 만나서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예 별로다!!까진 아닌데 더 잘 만들 수 있었을 거 같아서 아쉬워요 ㅜㅜㅜㅜ
  • 작성자흑백요리사 | 작성시간 26.06.19 저두 잤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보면서 졸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ㅠㅠ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ㅠㅠ 토이스토리의 속편? 느낌이었어요 뭔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