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기대가 컸나 봐요
중간에 졸았어요 ....
저 영화관에서 존 거 손에 꼽을 만큼 적은데 ㅠㅠㅋㅋㅋㅋㅋ
보기 직전에 라면 먹어서 혈당 스파이크가 왔는지 ....ㅠ
개인적으로는 진행이 좀 산만한 거 같아서 아쉬워요 ㅜㅜㅜ
메시지도 크게 와닿지 않았네욥 ㅜㅜ 흑
그래도 오랜만에 장난감 가좍 만나서 좋았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예 별로다!!까진 아닌데 더 잘 만들 수 있었을 거 같아서 아쉬워요 ㅜㅜㅜㅜ
-
작성자흑백요리사 작성시간 26.06.19 저두 잤어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보면서 졸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ㅠㅠㅋ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ㅠㅠ 토이스토리의 속편? 느낌이었어요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