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드라이브하다가 엄마가 영화보고싶다길래 급하게 예매한게 그거였는데…ㅠㅠ 전 제목이랑 포스터만보고 약간 따뜻한 감동실화 휴먼영화일줄 알았다고요……….ㅠ 엄마랑 개어색해졌어요 어떡해요 진짜…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몰라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첨부터 끝까지 너무 민망했어요ㅠㅠㅠ 하필 영화 장면중 하나가 엄마랑..ㅠㅠㅠ
-
작성자우주쑥떡이 작성시간 26.06.19 와 이걸 어머니랑요? ...ㅠㅠㅠㅠㅠ 장면도 장면인데 내용도 어흐 ㅠㅠㅠㅠ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9 아니 그 영화를.............
-
작성자초코프라페 작성시간 26.06.19 헉 ㅠㅠㅠㅠㅠㅠ 줌님 진짜 어색할거 같아여... 어머님이랑 맛있는거라도 드시면서 넘어가세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