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 끓일건데요, 조개미역국 선택해주세용ㅎ 작성자날다람쥐|작성시간26.06.19|조회수20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정엄마가 소고기를 못드셔서 조개미역국끓일까하는데,제가 조개종류 미역국은 처음이라서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은옥 | 작성시간 26.06.19 모시가 모양새가 예뻐요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9 껍질 들어가면 좀 그래서 저는 바지락살로 끓이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