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역국 끓일건데요, 조개미역국 선택해주세용ㅎ

작성자날다람쥐|작성시간26.06.19|조회수207 목록 댓글 2

친정엄마가 소고기를 못드셔서
조개미역국끓일까하는데,
제가 조개종류 미역국은 처음이라서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은옥 | 작성시간 26.06.19 모시가 모양새가 예뻐요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9 껍질 들어가면 좀 그래서 저는 바지락살로 끓이는데 간편하고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