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손목보호대 쓰시는 줌님들 어떤거 쓰세요?

작성자디스크요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189 목록 댓글 7

제가 주말에 카페 알바 하는데요
손목이 넘 아파서 오늘 병원 가서 체외파 받고 했는데
의사쌤이 보호대 차고 일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일할때는 불편해서 의료용 말고 인터넷에 파는거 사서 하라고 하는데 어떤거 사야할지 모르겠네요

혹시 추천 할만한 제품 있으신가요?
그리고 손가락에 거는게 더 나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장떡볶이 | 작성시간 26.06.19 저 프로스펙스꺼 쓰는데 괜찮아요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19 전 너무 심각할 때 안쪽에 알루미늄 판 대어진거 사서 고정해서 썼어요
  • 작성자별숲새별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잠스트꺼써요..!
  • 작성자토게피 | 작성시간 26.06.19 잠스트 필르미스타랑 반테린코와꺼 쓰는데 번갈아가면서 써욥
  • 작성자딸기케잌 | 작성시간 26.06.20 손목쓰는운동해서 여러가지다써봤는데..바우어파인트’ 가격값해요 이거꼭써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