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안했구요
매일먹던 야식 다 안먹었구요
밥도 잘안먹어요
먼가 배가 안고파서...
그리고 돈을 썼다는 의식이 있어서
먹는 행위를 잘안하게 되서
굶어서 많이 빠진거 같은데
이게 빠지는 건가요 머죠..
체중이 계속 줄고 있어서 당황스러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essffpp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 정도는 아니던데...정말 사바사가 크더라구요. 의식적으로라도 단백질하고 물 잘 챙겨먹어야해요. 안그럼 머리카락이 엄청 빠진대요.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 26.06.19 제 친구 중에 마운자로 맞는 친구 있는데 일부러 단백질 이랑 물 엄청 챙기더라구요! 의식하고 먹어야 한다고! 그리고 돈 쓴게 아까워서라도 요요 안오게 조심한다고 세달째 운동도 꾸준히 해서 근육량 늘리고 있어요! 줌님도 이왕 마운자로 시작하신 김에 식단이랑 운동 병행해서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를 바랄게요. 그래서 친구 요즘 보면 살도 살인데 엄청 건강해져서 안색이 다르더라구요!
-
작성자유난떠네 작성시간 26.06.20 오 좋은게 아니에요ㅎㅎㅎ 입맛없다고 안드시면 안되고 단백질 꼭 챙겨드셔야합니다.
삶은계란 아침저녁으로 2알씩 드시고 단백질음료도 드세요. 당연히 식사는 하셔야되구요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20 저 기운 없고 개개개개개개큰 스트레스 받았을때 2주?만에 8키로 빠지고 4n됐는데 진짜 그냥 건강나빠지는거예요...ㅜㅋㅋㅋㅋㅋㅋ
뭐라도 드시면서 하세요!!!! -
작성자홍위안아 작성시간 26.06.20 빠진거는 맞는데 안좋게빠진거고 요요도 겁나 빨리올거예요. 단백질 꼭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