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라 머리를 자주 묶는데, 뒷목 잔머리가 옆으로 부시시하게 삐져나오는 게 너무 신경 쓰여요…🥲 그냥 털숭숭한 느낌이라 깔끔해 보이지가 않네요.
제가 해본 방법은
★왁싱
뒷목 피부가 연한 편이라 왁서분께서 모낭염이 잘 생길 수 있어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한 번 해봤는데 유지 기간도 길지 않았어요.
★미용실에서 뒷목 정리
오히려 까끌까끌하게 자라면서 더 지저분해 보여서 만족도가 낮았습니다.
지금 고민 중인 방법은
✔ 피부과에서 레이저 제모받기 ✔ 헤어스프레이로 뒷목 잔머리만 고정하기
집에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도 있긴 한데, 이걸로 해도 괜찮을지 고민이네요. 혹시 해보신 분 계실까요?
레이저 제모는 나중에 영구제모가 되면 혹시 모발이식할 때 영향이 있을까 봐 걱정되기도 해요…(언젠가 머리 심어야 할 수도 있어서요ㅎㅎ)
그리고 평소 스프레이는 잘 안 써봐서, 뒷목만 고정하면 어색해 보이진 않을지도 궁금합니다.
혹시 안 딱딱해지고 자연스럽게 고정되는 제품 추천해주실 천사줌님 계실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