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월욜에 한국 가는데
목요일에 내시경 하거든요? 아침, 점심을 기내식 먹어야하는데……. 기내식나오는거는 먹지말라고 되어잇어서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강밤배 작성시간 26.06.19 잘 지키시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검사해서 안보이거나 해서 고생해놓고 소용없을 수도 있더라구요. 잘 지켰는데도 일부는 안보이거나 했어요.
-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9 그거 잘 안지켜서 검사 못하는 경우 있다고 해서 칼같이 지켰어요! 그 고생을 하고 검사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아찔해서요ㅋㅋ
-
작성자버러지헌터 작성시간 26.06.19 회사 차장님 덜 내려놓으신 관계로 재검 뜬 일화 들은 이후로 칼 같이 지키자고 어디가든 말해요..ㅋㅋ
-
작성자서울 작성시간 26.06.19 소화가 느리면 남아있어요.. 기내식을 가려 먹든가 아니면 내시경을 미뤄야 될 거 같아요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작성시간 26.06.19 사람 소화 기능 따라서 다른거 같아요! 제 친구는 장에 이물질 있다고 한소리 들었다고 하더라구요ㅠ 전 그래서 칼같이 지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