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전 누워서 쉴때 계속 양쪽팔 올리고 있었더니 그 이후부터 슬슬 승모근이랑 뒷목땡기고 두통이 너무 심해요ㅠ
진통제 먹어도 살짝 약해지는 느낌?
원래 일자목이라 경추베개 쓴지 오래됐는데
지금은 이 베개 베니까 뒤통수쪽이 더 아픈거같아요…
병원 가도 월욜에나 갈수있는데
누워서 영상보고 이런게 더 안좋나요?ㅠㅠ
다음검색
몇주전 누워서 쉴때 계속 양쪽팔 올리고 있었더니 그 이후부터 슬슬 승모근이랑 뒷목땡기고 두통이 너무 심해요ㅠ
진통제 먹어도 살짝 약해지는 느낌?
원래 일자목이라 경추베개 쓴지 오래됐는데
지금은 이 베개 베니까 뒤통수쪽이 더 아픈거같아요…
병원 가도 월욜에나 갈수있는데
누워서 영상보고 이런게 더 안좋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