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정도면 무신사가 진거 아니에요???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작성시간26.06.19|조회수2,708 목록 댓글 5

댓글에 사람들 전부 ‘무쉰사’라고 달아서 더 웃기고
내용보내욬ㅋㅋㅋ‘신’에 전부 ‘쉰으로 바꿈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9 할인 혜택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쩔수없지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럼 장바구니 결제좀하러가볼까~~~~~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9 쉰중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19 ㅁㅊ ㅋㅋㅋㅋㅋㅋ 지그재그 승 ㅋㅋㅋ 야근의 가치가 있었닼ㅋㅋㅋㅋ
  • 작성자전하 | 작성시간 26.06.20 무쉰사가 입에 착붙이에여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