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Florence Pugh님의 영화 나눔 후기!!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0 목록 댓글 2

어제 밤에 출근하기 싫어서 잠 못이루다가
갑자기 올라온 나눔글에 당첨이 될줄이야!!!!

퇴근하고 달려가서 바아아로 쓰는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당

요새 영화에 관심을 갖게 되서 이번달에 와일드씽,군체는 이미 내돈내본 한지라 마이클을 선택했어요!!

메가박스는 집 주변에 없어서 많이 안가봤는데
좌석 퀄리티 무슨일이에요?!?
진짜,, 메가박스 어디가..사라지지마....ㅠㅜㅠㅠㅠ

마이클 잭슨 잘 몰라서 영화에 선뜻 손이 안갔었는데
줌님이 나눔해주신 덕분에 제 영화의 폭이 넓어졌아요!!
정말 감사합니당🥰🔥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어디서 들어본 노래들에 어느샌가 몸을 흔들거리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집 가는 길에 영화에 나온 트랙리스트 다 한번씩 들어보려고요!!! 제가 지금 바로 듣고싶은 노래는
원투쓰리🎶도레미🎶 이건데 제목을 모르겠네요??ㅋㅋ

저한테 소중한 기회를 주신 Florence Pugh님
감사합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19 줌님 이렇게 귀한 후기 남겨주시다니 제가 더 감사드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9 잭슨파이브 - ABC 인거같아요! 마잭 노래 다 좋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