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는 이미 틀었지만
집에서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선풍기로 버틸만했는데 야... 오늘은 비와서 문도 못열고
습함이 장난아니라서 에어콘 개시했어요 ㅋㅋㅋㅋ
실내온도 28도더라고요^^
오늘은 쾌적하게 자겠어요!!!
다음검색
직장에서는 이미 틀었지만
집에서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선풍기로 버틸만했는데 야... 오늘은 비와서 문도 못열고
습함이 장난아니라서 에어콘 개시했어요 ㅋㅋㅋㅋ
실내온도 28도더라고요^^
오늘은 쾌적하게 자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