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오늘 에어콘 개시했어요...!!

작성자또순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39 목록 댓글 2

직장에서는 이미 틀었지만
집에서는 그래도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서
선풍기로 버틸만했는데 야... 오늘은 비와서 문도 못열고
습함이 장난아니라서 에어콘 개시했어요 ㅋㅋㅋㅋ
실내온도 28도더라고요^^
오늘은 쾌적하게 자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빨리 할거하고 소파에 눕자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제습기까지 동시가동
  • 작성자동크 | 작성시간 26.06.19 저두요 ... 이 습함을 이겨낼 자신이 없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