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새벽 4시에도 카카오택시가 잡힐까요?ㅠㅠㅠ

작성자글생학내려|작성시간26.06.19|조회수909 목록 댓글 8

새벽에 공항버스 타야하는데 정류장까지 도보 20분이거든요ㅜ버스도 운행 안 할 시간이고ㅠ
저 시간에 카택을 타본 적이 없어서...ㅠㅠㅠ차타면 5분거리인데 잡힐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글생학내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새벽 한두시에나 타봤지 새벽 네시 넘 애매한 시간대라 좀 쫄렸는데 잡히나봐요ㅋㅋ혹시 모르니까 넉넉하게 나가야겠어요
  • 작성자긍정긍정열매 | 작성시간 26.06.19 저도 3시쯤? 공항간다고 잡았는데 잘 잡혔어요!ㅎㅎ
  • 작성자바다올빙 | 작성시간 26.06.19 서울 기준 공항 가는 건 잘 잡혀요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 잡혀요 장거리+할증
  • 작성자광덕은진리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좀 불안해서 예약햇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