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한테 소개도 언제 드리셨는지....
결혼 생각 전혀 없었어서 다 무섭고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ㅋㅋ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태리 작성시간 26.06.20 4년이용
-
작성자광덕은진리 작성시간 26.06.20 3개월즈음에 말 나오고, 정확히 1년되는 날 결혼햇어요-ㅎㅎ
-
작성자건포도는맛있어 작성시간 26.06.20 저두 2년 반 만나고 결혼했는데 1년 반 때부터 양가 부모님 세 네차례 찾아뵙고 만났었어요
-
작성자바나나나 작성시간 26.06.20 2년 만나고 부모님 뵙고 준비 시작해서 딱 3년될 때 식 올렸어요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20 전 엄청 일찍이요..N개월 인사 N개월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첫만남때부터 어? 얘랑 결혼하겠다 싶었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거의 불타오른...^_^ㅋㅋㅋ
참고로 이전엔 장기연애했었읍니다 저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