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결혼하신 줌님들 얼마나 만나고 준비 시작하셨어요?

작성자푸실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7 목록 댓글 25

부모님한테 소개도 언제 드리셨는지....

결혼 생각 전혀 없었어서 다 무섭고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ㅋㅋ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태리 | 작성시간 26.06.20 4년이용
  • 작성자광덕은진리 | 작성시간 26.06.20 3개월즈음에 말 나오고, 정확히 1년되는 날 결혼햇어요-ㅎㅎ
  • 작성자건포도는맛있어 | 작성시간 26.06.20 저두 2년 반 만나고 결혼했는데 1년 반 때부터 양가 부모님 세 네차례 찾아뵙고 만났었어요
  • 작성자바나나나 | 작성시간 26.06.20 2년 만나고 부모님 뵙고 준비 시작해서 딱 3년될 때 식 올렸어요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20 전 엄청 일찍이요..N개월 인사 N개월 결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첫만남때부터 어? 얘랑 결혼하겠다 싶었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거의 불타오른...^_^ㅋㅋㅋ
    참고로 이전엔 장기연애했었읍니다 저는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