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요ㅠㅠㅜ
그냥 제가 토이스토리 세대였다는게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
픽사는 천재가 맞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립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앗 저때문에 너무 기대하시는거 아니겠죠!? 나오고 나니 평이 갈리기도 하나봐요ㅎㅎ
근데 전 좋았어요ㅠㅠ 제 장난감 만난것처럼 다 반갑고 귀엽고 공감도 가고 그랬어요
즐겁게 보셨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매요네즈 작성시간 26.06.19 저도 너무 좋았어요!!! 괜히 장난감한테 과몰입하게 되고 스쳐지나간 전자기기만 몇대인짘ㅋㅋㅋㅋ혼자 갬성에 젖어서 봤어요. 쿠키영상도 너무 좋았고요!
-
답댓글 작성자그립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도 정말 크래딧 끝까지 화면 다 꺼질 때까지 봤어요ㅋㅋ 엄마미소로ㅋㅋㅋㅋ 엔딩곡도 테일러가 불렀더라구여!
-
작성자전진 작성시간 26.06.19 저도요! 앤디랑 같이 큰 세대라 그런지 5편 보니까 다시 1~3편 생각나고, 4편은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5편보고 나니 재평가 해주려고요ㅋㅋ개인적으론 불스아이가 최애인데 분량 많아서 좋았고요ㅋㅋ뇌절이라고 해도 좋으니 평생 해줬으면 좋겠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그립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도 제시랑 불스아이 서사 많아서 좋았어요! 5편까지 생각하고 4편을 만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진짜 알맞게 다 역할을 하더라구요 좋았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