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생리컵 쓰시는 줌님 밖에서 9시간 있으려면

작성자최강삼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566 목록 댓글 6

무조건 중간에 갈아야하죠?
탐폰 쓰고 있는데
생리컵은 세척이 진짜 진입장벽이에요......
넘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rein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래서 생리디스크로 갈아탔어요. 오토덤핑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이럴때는 속옷에 묻을 수 있어서 패드 하나 붙이고 있긴 하지만 진짜 편해요!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19 네! 그래서 여분 하나 가지고 가요 ㅠㅠ
  • 작성자sori | 작성시간 26.06.19 비움컵쓰세요...!!! 저도 그거때문에 생리컵 안쓰다가 비움컵으로 입문했는데 진짜편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9 안 갈아요ㅋㅋ 생리컵 장점이 꽉 안 차면 12시간 넘게 안 갈아도 되는 거예욥
  • 답댓글 작성자초록그린 | 작성시간 26.06.20 2222 앗 근데 12시간이 최대 아니고 넘어도 괜찮은 거였나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