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중간에 갈아야하죠?
탐폰 쓰고 있는데
생리컵은 세척이 진짜 진입장벽이에요......
넘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rein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래서 생리디스크로 갈아탔어요. 오토덤핑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물론 이럴때는 속옷에 묻을 수 있어서 패드 하나 붙이고 있긴 하지만 진짜 편해요!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19 네! 그래서 여분 하나 가지고 가요 ㅠㅠ
-
작성자sori 작성시간 26.06.19 비움컵쓰세요...!!! 저도 그거때문에 생리컵 안쓰다가 비움컵으로 입문했는데 진짜편해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19 안 갈아요ㅋㅋ 생리컵 장점이 꽉 안 차면 12시간 넘게 안 갈아도 되는 거예욥
-
답댓글 작성자초록그린 작성시간 26.06.20 2222 앗 근데 12시간이 최대 아니고 넘어도 괜찮은 거였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