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이라함은 몇시에 먹는 음식인걸까요 작성자말랑콩딱콩|작성시간26.06.19|조회수924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은 너무 에바인가요라면이 너므 먹고싶었는데애재우다가 같이 자다일어나서이시간이에요ㅜㅜㅜ너무억울한데지금 먹기에 넘늦은거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지금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10시 이후222 작성자이니니니짱 | 작성시간 26.06.19 10시 이후요!!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9 생활패턴에 따라 다른거라..일반적으론 10시이후? 패턴 자체가 늦게 돌아가는 사람이면 1,2시 이후??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19 잠자기 4시간전부터 먹는거라생각해요 ㅋㅋ소화고려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