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식이라함은 몇시에 먹는 음식인걸까요

작성자말랑콩딱콩|작성시간26.06.19|조회수924 목록 댓글 9

지금은 너무 에바인가요

라면이 너므 먹고싶었는데

애재우다가 같이 자다일어나서

이시간이에요ㅜㅜㅜ너무억울한데

지금 먹기에 넘늦은거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9 지금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9 10시 이후222
  • 작성자이니니니짱 | 작성시간 26.06.19 10시 이후요!!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9 생활패턴에 따라 다른거라..일반적으론 10시
    이후? 패턴 자체가 늦게 돌아가는 사람이면 1,2시 이후??
  • 작성자송송송 | 작성시간 26.06.19 잠자기 4시간전부터 먹는거라생각해요 ㅋㅋ소화고려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