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제 얘기입니다..
식사 혹은 선크림, 파데, 비비 등등....
꼭
상의에 묻히는데
지금 반팔티. 얼룩진게 너무 많은데 유튜브보고
주방세제 혹은 폼클렌징, 다이소 쓱싹 등 문질러봐도 얼룩이 많이 져서...
티셔츠 다 버리고 사야할거같어요..
나름 깨끗하네? 하면
얼룩이 옆구리 등등 보이는 곳에 생겼거나,
자주 걸려서 티에 구멍났더라구요ㅠㅠ
밝은 색이 잘 받아서. 작년에 좀 예쁜 반팔티 많이 샀는데. 10장 다 보내줘야할거 같아요... ㅋㅋㅋ
넘 현타와요...
검정색이나 남색 등 어구운걸 사도..
화장품 등 얼룩이 지더라구요..
미칠거같아요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다올빙 작성시간 26.06.19 저요.... 심지어 늦게 발견해서 비싼 옷 버리게 생겼어요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나도파반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저두 작년에 산 티셔츠들이 기능성 의류라 좀 비싸서 더 환멸나요 ㅠㅠ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작성시간 26.06.20 마이비 얼룩제거제 추천드립니다..! 이걸로 못지운거 먹물밖에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나도파반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 도전해보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