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제습을 해줘야 덜 덥고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9|조회수9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뽀송쓰 하네요제습기 아직 못 사서 걍스타일러에제습기능 있어서그거로라도 돌렸는데확실히 다르네요제습기 사야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큰순댓국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에서 뜨거운 바람이 나와도 제습기 돌리고 선풍기 있으면 살 거 같아요ㅠㅠ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습한것만 없어지면 34-5도 이렇게돼도 버틸만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