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확실히 제습을 해줘야 덜 덥고

작성자silver8224|작성시간26.06.19|조회수941 목록 댓글 2

뽀송쓰 하네요

제습기 아직 못 사서 걍

스타일러에

제습기능 있어서

그거로라도 돌렸는데

확실히 다르네요

제습기 사야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큰순댓국 | 작성시간 26.06.20 제습기에서 뜨거운 바람이 나와도 제습기 돌리고 선풍기 있으면 살 거 같아요ㅠㅠ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습한것만 없어지면 34-5도 이렇게돼도 버틸만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