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젊은 한남 민원인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몸이 너무 아파요

작성자포차코.|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5 목록 댓글 7

미친새끼가 자기가 뭐나 되는것처럼 명령조+시비조 저한테 이것저것 물어보면 

제가 이래서 이렇다 설명하면

그래서요? 그건 제 알바아니구요? 이딴식으로 ㅈㄴ싸가지없게 말쳐함 글씨라서 말투를 제대로 흉내못내는데 진짜 개싸가지없어요

니가 물어봐서 대답했잖아 개새끼야 라고 말하고싶은거 꾹참았네요ㅠㅠㅠㅠ

10분넘게 전화받고 끊는데 심장떨리고 손떨리고ㅠㅠㅠ

자기가 통화하면서 요구한사항들 답변서 자세히 써서 보내라고 하면서 끊더라구요ㅠ시발ㅠㅠㅠㅠ

지금까지 계속 어지러워서 제대로 걷지도못하고 토할거같고

심정떨리고ㅠㅠ너무힘들어요퓨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챵마이 | 작성시간 26.06.19 그런놈 땜에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사실 저도 줌님같았던 적 많은데ㅠㅠ 진짜 우리만 손해에요ㅠㅠ
  • 작성자낼로는지 | 작성시간 26.06.20 귀를 씻고 무시하세요.
    그깟게 머라고 기억해요. 깡그리 잊자 해요. 토닥토닥
  • 작성자아이고세상아 | 작성시간 26.06.20 힘드시겠지만 퇴근하셨으니 잊어버리세요!
    그놈 매사에 불행할거에요 줌님은 행복만 하세용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20 한남 찐따새끼 남한테 그딴식으로 피해주면서 살면 분명 천벌받을거에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0 미친놈이 울소중한 줌님한테ㅈㄹ이에요 어디가서 대접 못받고 무시당하는 삶이라 민원 받아주는 곳이라도가서 지랄떠나봐요; 개븅신새끼;; 한남 소리지르면 진짜 이딴거에 심장떨리는거 짜증나는데 그래도 트라우마와요ㅠㅠㅠ 어디가둬서 윽박지르고 고문시키고싶어요... 줌님 빨리 잊을수있는 다른거 힐링영상보시고 그 새끼 말 되새기지마세요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