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이돌 덕질 처음하는데 트위터 원래이런가요ㅠ??

작성자집보내줘|작성시간26.06.19|조회수791 목록 댓글 7

진심 말같지도 않을걸로 악질 루머 생성해서
외국인들이 욕하고
한국팬들은 반박하고
매일 싸워요ㅋㅋㅋㅋㅋㅋㄱ

그리고 요즘은 다 개인팬이 많은건가
욕하는 글 보면 다른 멤버팬이더라구요
그럼 또 싸워요;;;;;

트위터가 정보가 빨리빨리 올라와서 좋았는데ㅠㅠ
걍 이런건지 아니면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판만 이런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20 트위터 진짜 개판... 됐어요 원래 그정도 아니었는데
  • 작성자하입뽀이 | 작성시간 26.06.20 맨날싸우는데 또 탐라 잘꾸리면 그런일이 일어나고있는지도 몰라요 ㅋㅋㅋㅋㅋ 저는 스트레스받게하는 트윗은 그냥 다 뮤트 혹은 신고차단해서 잘안뜨긴해요ㅠ
  • 작성자오늘저녁삼겹살 | 작성시간 26.06.20 전 그래서 특정단어,특정계정은 전부 뮤트하고 제 탐라엔 오직 정보계+홈마,짤올리는 팬들만 팔로우해놨어요. 이렇게 하먄 왠만해선 이상한거 안봐져요!
  •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20 와 저도 진짜 최근에 입덕했는데 완전 느껴요 까빠가 진짜 많은 것 같아서 결이 안맞아요 ㅠㅠ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20 저희 판은 일단 그런 분위기가 아니고 팔로우 맘찍 이런거 골라서 하는 편이라 추천텝에서도 비슷한 느낌으로 올라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