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센트 보고있는데 다 맘에 드는데
키로수가 10만ㅜㅜ 10만 넘는건 비추죠?
차에 대해 아예 모르는데
9년된 엑센트 7만탄거 600이면 괜찮은걸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론맛나나킥 작성시간 26.06.20 노...10만부터 정비 엄청 봐야해요..
비싼 소모품 다 교체해야할 시기라
진짜 비추 -
답댓글 작성자정이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댓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차모 작성시간 26.06.20 제가 엑센트 2만도 안 되는 거의 세차 1000주고 샀거든요 (4년전)
엑센트 원하시는 거면 은근 매물 많아서 발품 팔면 금방 구하실 거 같아요
옵션 다음으로 키로 수 적은 게 제일 중요할 듯 해요 !! -
답댓글 작성자정이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헉 혹시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중고차매매 어플 다 뒤져도 잘 없어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아차모 작성시간 26.06.20 정이현 저는 블로그에서 오래 보고있던 중고차딜러가 있어서 그분한테 직접 연락해서 했었어요 !!
수원 중고차매장에 있는 분인데 홍보 같아서 알려드리긴 좀 그렇지만 블로그 글 잘 찾아보심 딜러들이 직접 매물 올리거든요 매물보단 믿을 만한 곳인지 꾸준하게 게시글이 있는지를 그땐 봤던 거 같아요
꼭 좋은 차 찾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