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코코넛향 좋아하시나용

작성자던던댄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60 목록 댓글 0

전 여름에 샤워하고 코코넛오일 바르거든요 (겨울에는 녹여야해서 귀찮아서 안써요)
누우면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너무 좋아여 ㅜㅜ
먹는것보단 그냥 향이 좋은거같아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