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향 좋아하시나용 작성자던던댄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1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여름에 샤워하고 코코넛오일 바르거든요 (겨울에는 녹여야해서 귀찮아서 안써요)누우면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너무 좋아여 ㅜㅜ먹는것보단 그냥 향이 좋은거같아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