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토이스토리 포키 너무 귀여워요 ㅠㅠ

작성자곤찐|작성시간26.06.20|조회수968 목록 댓글 4


제가 토이스토리 시리즈 한 편도 안봤는데
얼마전에 4를 봤거등요!!!
포키 넘 귀엽 ㅠㅠ
자꾸 쓰레기통 들어갈려하는것도 귀엽고
쓰레기통 안에서 쓰레기 덮고 자는것도 귀엽고 ㅠㅠㅠ
저도 포키 데리고 댕길려고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20 포키 진쨔 귀여워요ㅋㅋㅋㅋ 금쪽이 같고 포키덕분에 우리 우디도 한층 성장하고 제 영원한 파트너는 우디인데 진짜 차애됐잖아요 3을 이길 그 어떤 영화도 없긴한데 전 4편도 진짜 좋았어서 극장에서 8회차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곤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헐 8회차요?? 와 .... 날잡고 1편부터 쭉 볼려구요 ㅠㅠ 제가 왜 그동안 이걸 안봤지 했어요ㅠㅠ 3편 궁금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Florence Pugh | 작성시간 26.06.20 곤찐 토이 스토리는 1~3이 찐인데 찐찐찐이 3이에요 tmi인데 저 영화 2700편 넘게 봤는데 모든 영화 중에 최고작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5편도 지금 2회차 보고 있어요ㅋㅋㅋㅋ 토이 스토리는 뇌절해도 좋으니깐 그냥 10편 이상 계속 나오면 좋겠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곤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Florence Pugh 오 그정도 인가요??? 더 보고싶어지네요 ㅋㅋ3편이 명작이라며 평이 좋아서 제일 궁금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