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망하는게 1차은우 때문이라니 ㅋㅋ 현타 오네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20|조회수1,2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앙 및 그 계열사에 있는, 이제 실직자되는 직원들 생각하면 참...(중앙 쉴드 아닙니닷)1차은우...... ㅋㅋㅋ 참... ㅋㅋㅋㅋㅋㄴ 뭐라 형언할 수가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뱜비 | 작성시간 26.06.20 한명에 500씩 줘도 4천명 월급ㅋㅋ 작성자호주청정한우 | 작성시간 26.06.20 1차은우 그것도 세금이라 더 현타와욬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