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탈취제 추천해주세요!!

작성자0430|작성시간26.06.20|조회수158 목록 댓글 3




뿌리는거 말고
실내에 그냥 놔둘수있는?
향이 막 나는거 말고
냄새흡수하는 그런애들?


요즘 바스나 위프 광고 많이하던데 비싸서ㅜㅜ
걔네들 괜찮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20 네이처스에어스펀지요 트레이더스가 싸요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20 전 어제 위프 사서 추천드리려고 왔는데ㅠㅠ 제 방은 뭔가 이상한 눅눅한 냄새가 나서 침구류 빨래 열심히 해도 안없어지길래 위프 샀는데 그 냄새 싹 없어졌어요.. 근데 탈취제 향도 좀 쎄요
  • 작성자시금치 | 작성시간 26.06.20 바스 별로였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