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님들 탈취제 추천해주세요!! 작성자0430|작성시간26.06.20|조회수1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뿌리는거 말고 실내에 그냥 놔둘수있는? 향이 막 나는거 말고 냄새흡수하는 그런애들? 요즘 바스나 위프 광고 많이하던데 비싸서ㅜㅜ 걔네들 괜찮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뚱뚱이 | 작성시간 26.06.20 네이처스에어스펀지요 트레이더스가 싸요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20 전 어제 위프 사서 추천드리려고 왔는데ㅠㅠ 제 방은 뭔가 이상한 눅눅한 냄새가 나서 침구류 빨래 열심히 해도 안없어지길래 위프 샀는데 그 냄새 싹 없어졌어요.. 근데 탈취제 향도 좀 쎄요 작성자시금치 | 작성시간 26.06.20 바스 별로였어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