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거 아니고 바빠서 먹을 틈 없었음, 집에 오니 너무 늦어서 그냥 잠
지금 26시간 정도 공복인건데 기운이 없어요
밥 먹고싶은데 일어나니까 힘들어서 다시 누웠어요....ㅋㅋㅋㅋ 1일1식 하시는 분들 어떻게 사시는거죠??
다음검색
아픈거 아니고 바빠서 먹을 틈 없었음, 집에 오니 너무 늦어서 그냥 잠
지금 26시간 정도 공복인건데 기운이 없어요
밥 먹고싶은데 일어나니까 힘들어서 다시 누웠어요....ㅋㅋㅋㅋ 1일1식 하시는 분들 어떻게 사시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