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겨우 하루 굶었는데 이렇게 기운 없을 수가 있어요??

작성자세지메론화채|작성시간26.06.20|조회수493 목록 댓글 2

아픈거 아니고 바빠서 먹을 틈 없었음, 집에 오니 너무 늦어서 그냥 잠

지금 26시간 정도 공복인건데 기운이 없어요
밥 먹고싶은데 일어나니까 힘들어서 다시 누웠어요....ㅋㅋㅋㅋ 1일1식 하시는 분들 어떻게 사시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일월 | 작성시간 26.06.20 저는 하루에 아점,저녁 두끼 먹고 공복 15시간정돈데 공복 20시간정도 지나면 당떨어지는거 느껴져요 몸 떨리고 기력없어요ㅠ당연한것같아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20 저도요ㅋㅋㅋㅋ 식욕때문에 버티기 힘든 것보다 힘이 없고 넘 예민해져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