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예능 중에 언더커버셰프 재밌어요

작성자파라파라나춰야겠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894 목록 댓글 6

요즘 제 밥친구 ㅎㅎ
셰프들이 외국 식당에서 막내부터 하는거 너무 재밌고
특히 정지선 셰프 중국식당 넘 재밌어요 ㅋㅋㅋ
메뉴 가짓수도 엄청 많고 식당도 크고 직원들도 순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톱달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요즘 티비 예능은 딱 언더커버셰프만 봐요ㅋㅋㅋ 셰프님들이랑 직원분들 다 귀여우셔여
  • 작성자자려고누웠는데갑 | 작성시간 26.06.20 중국직원분들 정많아서 보기좋아요ㅋㅋㅋㅋ 써니가 한마디하면 순식간에 다 퍼지는거ㅋㅋㅋ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르숨 | 작성시간 26.06.20 요즘 최애예능이에요ㅠㅠ 보고 또 봐도 재밌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양배추가 좋아 | 작성시간 26.06.20 저두요!!! 요즘 제 밥친구에요 서터레스 없이 보기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