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 밥친구 ㅎㅎ
셰프들이 외국 식당에서 막내부터 하는거 너무 재밌고
특히 정지선 셰프 중국식당 넘 재밌어요 ㅋㅋㅋ
메뉴 가짓수도 엄청 많고 식당도 크고 직원들도 순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손톱달 작성시간 26.06.20 저도 요즘 티비 예능은 딱 언더커버셰프만 봐요ㅋㅋㅋ 셰프님들이랑 직원분들 다 귀여우셔여
-
작성자자려고누웠는데갑 작성시간 26.06.20 중국직원분들 정많아서 보기좋아요ㅋㅋㅋㅋ 써니가 한마디하면 순식간에 다 퍼지는거ㅋㅋㅋ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 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바르숨 작성시간 26.06.20 요즘 최애예능이에요ㅠㅠ 보고 또 봐도 재밌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양배추가 좋아 작성시간 26.06.20 저두요!!! 요즘 제 밥친구에요 서터레스 없이 보기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