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웃백 맛있나요??! 작성자복덩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4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서 맛이 예전같지 않다하는데 오랜만에 아웃백 먹고싶어서요 ㅠㅠㅠ!!! 최근에 다녀와보신분 어떠셨나욧!!!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20 맛은.... 전 비슷하던데 가격이 너무 비싸져서 저 아웃백 음식 좋아하는데 사실 그 가격 대비 맛있다는 아닌거 같아요ㅋㅋ 아마 많은 분들이 맛이 예전같지 않다는게 이래서인지도 모르겠다 싶었어요!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0 투움바 파스타에 새우가 너무 작은 칵테일 새우 써서 실망했어요. 소스 맛은 변하지는 않았는데 새우 크기가 확 줄어든게 느껴지고 가격이 비싸니까 만족스럽지는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