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김우빈 부러워요..차쥐뿔 신민아ㅜㅜ

작성자십일월|작성시간26.06.20|조회수2,785 목록 댓글 4

지금 보는데 홀린듯이 보는중이에요 ㅋㅋㅋ
근데 신조어 안다고하고 샤갈 ㅋㅋㅋㅋ뭔뜻인지는 모르고ㅠ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툭툭털고일어나요상대방의강냉이를 | 작성시간 26.06.20 진짜 화가 샤갈 말하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넘 러블리하고 고져스한 샤갈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화가 ㅋㅋㅋㅋ샤갈을 저렇게 우아한 말투로 ㅋㅋㅋ
  •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 작성시간 26.06.20 진짜 김우빈 부러워요....ㅠㅠㅜㅜ 민아언니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목소리도 나긋나긋해요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