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는데 홀린듯이 보는중이에요 ㅋㅋㅋ
근데 신조어 안다고하고 샤갈 ㅋㅋㅋㅋ뭔뜻인지는 모르고ㅠ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툭툭털고일어나요상대방의강냉이를 작성시간 26.06.20 진짜 화가 샤갈 말하는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넘 러블리하고 고져스한 샤갈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화가 ㅋㅋㅋㅋ샤갈을 저렇게 우아한 말투로 ㅋㅋㅋ
-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 작성시간 26.06.20 진짜 김우빈 부러워요....ㅠㅠㅜㅜ 민아언니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요ㅠㅠ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십일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목소리도 나긋나긋해요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