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비츠 낄 때 뭐 빼는 거 없이 그냥 끼는 거예요?

작성자유회승|작성시간26.06.20|조회수650 목록 댓글 3

뭐 빼서 끼운다음 체결하는 게 아니라
저 상태에서 눌러서 끼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0430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20 넹 45도로 기울여서 반정도 끼워서 꾹 누르면 돼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