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비츠 낄 때 뭐 빼는 거 없이 그냥 끼는 거예요? 작성자유회승|작성시간26.06.20|조회수65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빼서 끼운다음 체결하는 게 아니라저 상태에서 눌러서 끼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20 넹 작성자0430 | 작성시간 26.06.20 넹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20 넹 45도로 기울여서 반정도 끼워서 꾹 누르면 돼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