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종 전환하려고 도로연수 받을랬더니 비오네요ㅋㅋㅋㅋ 작성자행복부적|작성시간26.06.20|조회수24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급 의욕 떨어져요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조아요 비오는 날에 옆에 선생님 태우면 온갖 팁 다 배울텐데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20 선생님 없을때 비온다고 생각 해 보세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