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1종 전환하려고 도로연수 받을랬더니 비오네요ㅋㅋㅋㅋ

작성자행복부적|작성시간26.06.20|조회수242 목록 댓글 2

급 의욕 떨어져요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20 얼마나 조아요 비오는 날에 옆에 선생님 태우면 온갖 팁 다 배울텐데
  • 작성자아르모니 | 작성시간 26.06.20 선생님 없을때 비온다고 생각 해 보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