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유명한 백인지도 모르고 샀다가 주담에서 보고 일명 유나백인지 알았거든요ㅋㅋㅋ 그 전까진 신경 안써서 몰랐는데 그땐 나가면 같은 거 맨 사람을 한둘은 꼭 봤어요ㅋㅋ 근데 제가 이걸 엄청 잘 들었거든요! 일단 수납이 미쳤고ㅋㅋ 많이 넣고 다녀도 어깨 안아프고 체인무게도 있는데 가벼운 편이고... 진짜 휘뚤마뚤 막 들었더니 이게 합성피혁이라 다 까졌어요ㅠ 성격상 가죽 까진거 못 들고 다니는데... 뭐 들지? 애매할땐 이게 딱이라서
같은 거 새로 또 사는 거 어떨까요?
이래본 적이 없어서ㅋㅋㅋㅋ 후회하려나.... 싶고...
혹시 비슷한 ... 이건 유나백 만큼 들기 좋다 싶으신거 있음 추천 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lueb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들 그러시구나~~ 재구매할까봐요ㅋㅋ 댓 감사해요^^
-
작성자기아타이거즈 작성시간 26.06.20 저도 맘에 들어서 예전에 다른색 나왔을때 또 샀었어요ㅠㅠㅋㅋ 비교적 다른 가방보다 금액도 괜찮아서.. 저라면 또 사도 후회없이 사용할꺼같아요!! ㅎㅎ 유나백 진짜 휘뚤마뚤👍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가격도 좋죠! 약간 지루할까 싶어 다른 색 사볼까해서 봤는데 지금은 블랙만 있더라구요ㅠ 덕분에 재구매해야겠어요! 감사해용~~
-
작성자초코프라페 작성시간 26.06.20 수납력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저도 몇년째 잘 들고다니고 있어요 ㅎㅎ 같은거 또 사는것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니까요... 이 크기에 이 수납력이 잘 없어요! 걍 재구매해야겠어요~ 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