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제품 재냉동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작성시간26.06.20 어쩔 수 없이 해요....그래도 완전히 다 녹은 건 아니니까 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저 다 녹았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옹씨 작성시간26.06.20 그럴땐 저는 그냥 잼 만들어요 컬리포장은 진짜 답없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그냥 먹으면 어떻게 돼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야옹씨 작성시간26.06.20 푸른 새벽 저도 잘 모르지만 세균번식때문에 안전문제가 생길수 있다고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더스 작성시간26.06.20 컬리 여름에 냉동 다녹아서와요 진짜 ㅡㅡ 문의해보세요..전 냉기 좀 남아있으면 다시 얼리긴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이미 뜯어서 한주먹 먹었어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하 작성시간26.06.20 뜯었어도 문의해보세요 환불이나 재배송 해줄거에요! 재배송때 보냉 단단히 해달라해도 말 안들어요 ㅠㅠ 그래도 처리는 잘해줘요 녹은사진 하나 첨부해서 글율려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