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일릿 원희 너무 귀엽네요...

작성자문빈.|작성시간26.06.20|조회수351 목록 댓글 2

원래 얼굴이랑 이름 정도만 알고
무대나 방송은 본 적이 없는데
어제 우연히 떠서 영상 한개보고
오늘도 일어나서 계속 보고 있어요....
세상에 저런 귀여운 사람이 다 있네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reen Grape | 작성시간 26.06.20 얼마전에 라스 나온거 재방봤는데 진짜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 작성자두잇두잇츄 | 작성시간 26.06.20 저 아박 광고뜨면 끝까지봐요.. 넘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