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이거 사려는데 괜찮나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20|조회수77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시 하나 사러 들어갔다가 이것저것 고르고 있는데요 ㅋㅋㅋ이거 사려는데 이거 괜찮나요??? 그리고 혹시 추천템 있을까요? 그 바다포도팩?도 하나 사려는데 이것도 추천템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다람쥐 | 작성시간 26.06.20 이건 짜고나서 붙이는거고, 짜기전에도 있더라고요. 짜고나서 붙여봣는데 진짜 효과봤어용ㅎ 이미지 확대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20 전 캐릭터 그럼 중 분홍색..! 댓글 전체보기